sub01
홈 > NEWS
작성자 saemenergy
제목 2016 EYEARSHOW (샘에너지 전시룸)

지난 20161028일부터 30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2016 아이어쇼 (EYEARSHOW)”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오디오 전문 수입사들과 중소 음반사들, 국내 하이엔드 오디오 제작사, LP 전문 Shop 들이 대거 참여하여 3일 동안 뜨거운 열정의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독립된 부스에서 각 업체들마다 최신, 최강의 제품들과 신제품들을 대거 만날 수 있었는데요 샘에너지도 3개의 부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매우 획기적인 시청과 시연이 이뤄졌습니다.

또한 소니에서 최근 발표한 최고급 화질을 자랑하는 새로운 개념의 4K 프로젝트도 선보였는데 저희 샘에너지의 제품과 함께 연계해서 특별한 시청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럼 이번 오디오 전시회 “EYEARSHOW” 에 선보인 샘에너지의 제품과 현장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디오쇼 최초로 일반 시연으로 공개되는 제품인 소니 VPL-VW5000ES 프로젝터 전시룸입니다.




리얼 4K UHD 패널에 레이저 광원을 사용하여 2만 시간 이상의 사용시간과 무한대에 가까운 콘트라스트, 5,000루멘의 탁월한 밝기로 투명성과 선명한 이미지 등에서 프로젝터 역사상 가장 뛰어난 화질과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는 이 제품은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 오포 UPD203 4K블루레이 플레이어와 함께 200인치 스크린을 통해 숨 막히는 영상 다이내믹레인지와 놀라운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었는데 시간별로 인원 제한이 있어서 더욱 관람객들의 큰 관심이 있었습니다.




 



더욱 웅장하고 생생한 사운드 구현을 위해 저희 MBL 대표적인 앰프들이 망라되었습니다.





다음은 MBL 앰프와 마르텐 스피커, 트랜스로터 턴테이블이 전시된 저희 샘에너지 전시룸입니다.

오디오 시연 뿐만 아니라 이 곳에서 김광현, 황덕호, 임지모 강사분들의 특별 강연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화이트 천을 이용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우며 화사한 분위기로 꾸며져서 오디오 청음에 더욱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최근 국내최초로 입고된 Noble Line CD플레이어와 DAC N31 과 인티앰프 N51입니다.

White/Gold 색상에 매우 우아한 자태로 국내 오디오쇼 최초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MBL 명성에 걸맞게 독특한 패밀리 룩과 더불어 나사와 볼트가 보이지 않는 케이스--케이스 디자인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또 다른 저희 샘에너지 전시룸입니다. 이 곳에서도 역시 최신, 최강의 사운드를 들려주는 특별한 명기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시선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독일 뮌헨쇼에서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스피커인 스위스 브랜드 Piega사의 'Master Line Source 2' 스피커가 국내 오디오쇼 최초로 일반 공개되었습니다. PiegaCOAX 시리즈의 끝이라 할 수 있는 Source 2 스피커는 일단 크기부터 남다른데 2m 높이에 무게가 93kg 에 달합니다. 다이폴(Dipole) 방식이라 고역과 중역이 앞, 뒤에서 소리가 나는데 실제로 청음을 해보면 역시나 뒤에서 나오는 소리가 앞에서 나오는 소리만큼이나 명확하게 들립니다.





 



 


 

그리고 이상적으로 매칭된 덴마크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Vitus Audio(비투스 오디오)Masterpiece Seires(마스터피스 시리즈)의 프리앰프 MP-L201 과 파워앰프 MP-S201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핸드메이드' Masterpiece 시리즈인 이번 제품은 순 A급 파워앰프와 비교 할 수 없는 안정성을 갖췄습니다.

이번 아이어쇼에서 매칭된 Piega Vitus Audio 제품은 해상력, 밸란스, 음장감 모두 환상적인 사운드를 들려주어 대중들이 흔히 들어보기 어려운 매우 특별한 청음의 기회가 제공되어서 현재 최상의 사운드의 끝이라 할 수 있는 진정한 하이엔드 오디오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많은 호응과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작성일자 2016-11-14
조회수 995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