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홈 > NEWS
작성자 saemenergy
제목 <신제품> Simply Analog(심플리 아날로그) LP 클리너&악세사리 국내 런칭
 



 

Simply Analog사는 LP 레코드와 턴테이블 악세서리에 관련해서 유지와 보수, 청소에 탁월한 효과를 제시 하는 회사입니다. 20년의 경험과 개발로 회사는 업계의 리더로 자리 매김 했으며 제품은 모든 아날로그 오디오 유저들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원래 Simply Analog사는 1990년에 설립 된 Ikaros Music 라는 레코드 사업부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장치는 숙련 된 기술자가 자체 실험실에서 개발 및 설계를 했으며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제작합니다. 이 회사는 아날로그 악세서리 분야뿐만 아니라 전세계 LP 레코드 업계에서도 큰 영양을 갖고 있고 순수하게 모든 아날로그 시장에서만 전력을 다해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들은 유럽 내에서만 제조되며 그렇기에 우수한 제품의 품질과 관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은 주로 클리너의 장기적인 효과와 레코드 자체에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둡니다.

 

오늘날 많은 회사에서 클리닝 제품을 생산하지만 비 브랜드 제품을 사용할 때 2년 이상 LP 레코드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는 아무도 연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Simply Analog사는 이런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모든 제품은 HENGO 화학 실험실에서 건강 안전을 위해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PVC, PP, PE등의 포장재나 클리너 액체 등은 이러한 이유로 LP 레코드 컬렉션 등을 관리, 보관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Simply Analog사는 수년 동안 LP 레코드 청소 및 보관에 대한 확실한 제품입니다. 

작성일자 2019-11-04
조회수 1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