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홈 > NEWS
작성자 saemenergy
제목 Transrotor 뚜루비옹 골드버전 국내최초 런칭!

트랜스로터 (Transrotor)사는 첨단 디지털 기술제품이 난무하고 있는 요즘에도 29년간 아날로그 플레이어인 턴테이블 분야에만 전력을 투구, 최선의 제품만을 소개해 오고 있는 독일 하이엔드 턴테이블 메이커입니다.

트랜스로터는 수공업형태로 만들어진 정밀기계의 표본이며 수년간 모든 디자인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기계 내부 역시 최상급의 음질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을 들 수가 있습니다.
동사를 운용하고 있는 엔지니어 겸 사장인 요헨 레케(Jochen Rake) 씨가 그 동안 이 시스템 연구와 개발에 들인 정성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한 집념을 가지고 도전, 성공을 한 것입니다. 특히 이 분야에서 장기간 근무한 경험을 잘 살려 훈련된 젊은 엔지니어 팀을 활용해 오늘에 이른 것으로 시스템 설계에 앞서 재료와 부품 선정은 초기부터 신뢰성 있는 회사로부터 공급받는 등 고품질이 우선이라는 기업 마인드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미 한국에서는 ZET3 라는 모델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입니다만 트랜스로터의 진짜는 바로 FMD(자기장)기술이 들어간 모델이 최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턴테이블에서는 진동을 잡기 위한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그 중 대표적인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진공청소기처럼 흡입기술을 가지고 플래터를 공중 부양시켜 진동을 억제하는 버큠식과 자석의 자기장 힘으로 플래터를 공중에 띄우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플래터를 움직일 때의 방식 (다이렉트 드라이브 방식이냐 벨트 방식이냐)에 따른 차이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날로그란 단순히 수치에 따른 정확성이 아닌 예상 외의 변수가 발생하여 벌어지는 결과가 의외로 좋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구입시 2암으로 세팅 가능 하며, 오른쪽은 12인치, 왼쪽은 9인치 톤암으로 세팅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뚜루비옹 소개영상 보러가기!

작성일자 2019-11-14
조회수 41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