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홈 > NEWS
작성자 saemenergy
제목 <신제품> 어쿠스틱 에너지 500 Series 출시

Acoustic Energy 북쉘프 스피커 AE 500
 


 
AE500은 당사의 대표급 모델인 500 Series에 기반을 둔 신형 북쉘프 스피커입니다. 오디오 업계에서 수상 경험이 있는 AE 100 및 AE300을 뒤따라서 출시된 AE500은 오디오 품질, 소재 그리고 캐비닛 마감 측면에서 괄목할만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500 Series는 당사의 전설적인 세라믹 알루미늄 드라이버의 피스톤 파워와 정밀도에 필적하도록 설계되었고 개선된 자체-감쇄 특성에 의해 더 매끄럽고 더 투명한 소리를 내는 완전 새롭게 개발한 탄소섬유 트위터와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습니다.

500 Series 트위터는 전혀 새로운 25mm 탄소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탄소섬유는 다른 종류의 전형적인 강성 돔 소재에 비해 훨씬 가볍고, 감쇄력이 우수하며, 또한 리스너를 놀라게 만들 정도로 중립적인 특성을 가졌으며, 거기에 매우 빠르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주물로 만든 고주파수용 WDT 웨이브가이드가 최상의 확산효과를 위해 미드/베이스 드라이버 가까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듣기 좋고, 명료하며 또한 자연스러운 고음을 보장하기 위해, 트위터로 전달되는 진동이 감소되도록 정말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125mm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는 낮은 열간 압축과 매우 높은 구동력 인자를 가질 수 있도록 35mm짜리 특대 사이즈의 보이스 코일을 포함하고 있어서, 다이내믹하면서 잘 컨트롤된 저역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우퍼는 중역의 해상도가 보장되도록, 최대의 선형성과 최소의 디스토션을 얻기 위해 최적화된 구동부와 현가장치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탄소섬유 콘의 경량 특질은 순간적인 속도와 명료성이 증대되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이 독특한 드라이버는 최상위 Reference Series로부터 더욱 개선된 당사의 새로운 18mm 공진 억제 복합소재 (RSC, Resonance Suppression Composite)안에 들어있으며, 캐비닛 음향 방사효과를 대폭적으로 줄여서 음색변화를 배제하는, 동일한 복합소재의 진동 억제 층을 갖추고 있습니다.

2-웨이 크로스오버 회로는 크로스오버 구간 내에서 더 작은 크기의 음원을 통해 최상의 확산효과를 얻기 위해 대단히 중요한 위치에는 고전압 폴리프로필렌을 감은 커패시터와 공기가 충진된 인덕터를 사용합니다.

작성일자 2020-01-30
조회수 3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