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01
홈 > NEWS
작성자 saemenergy
제목 <신제품> 음악애호가들을 위한 유니크한 스피커, Diptyque 국내출시
 



 


 

이 평판 스피커는 Gilles Douziech(질 두샤이) 와 Eric Poix(에릭 프와) 라는 열정적인 음향 애호가 두 사람의 만남으로부터 탄생되었습니다. 그들은 음악의 정취에 매혹되어 2001년에 한 현대미술 전시회 출품을 위한 작품인 최초의 프로토타입 제작을 시작으로 소재, 형태, 구성부품, 조립공정에 관한 경험을 쌓아서 하이엔드 스피커의 개발에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미적인 외관과 음향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조건 때문에 Diptyque 제품은 유례없는 고도의 숙련된 수작업을 통한 산물이 되었습니다.

질 두샤이는 청소년기부터 스피커와 하이파이에 열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자공학을 공부하던 19살 무렵, 그는 Mulidine 스피커의 설계자인 Marcel Rochet(마르셀 로쉐)에게 수련을 받기 위해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열정적인 음향 전문가는 그에게 고주파 공진뿐만 아니라 디스트리뷰션 필터에 관한 기본적인 개념을 전수받았고, 그리고 나서 툴루즈 대학의 음향 실험실에서 인턴십으로 공부를 계속 했습니다. 스피커에 대한 구상을 멈추지 병원의 의료 전자기기 분야에서 10년동안 경력을 쌓았습니다.


 

Diptyque Audio의 스피커는 정전형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정전형 스피커와는 다르게 별도의 전원이 필요한 액티브 우퍼가 없이 순수하게 패시브 스피커만으로도 풍부한 저역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공간의 제약이 적어 설치가 용이하며,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가형 인티앰프를 사용중이시라면 저역의 보강이 가능한 DP AMP 500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프랑스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중/고역이 섬세하고 예쁘게 나와 정전형 스피커의 특색을 잘 보여줍니다.

 


 

문의 : 02-6959-3812 (주)샘에너지
 


 

Diptyque 스피커 보러가기!


 


 

작성일자 2020-04-16
조회수 454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