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는 샘에너지 입니다.

SERVICE > A/S

방문/수리접수 해당제품을 직접 당사 A/S 센터에 접수하시거나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의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접수를 하시려는 고객님은 A/S 센터와 전화 문의를 하시고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품접수 해당제품 모델명과 제품 번호를 먼저 확인하신 후 상담 및 재고확인을 하시면 빠른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택배접수 연락처, 구입일/구입처, 고장 내용, 부속품 내용 및 기타 당부 사항 등을 상세하게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해 A/S와 업그레이드 등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S 센터로 전화(02-6959-3813) 문의하여 주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하기전, 제품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체크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A/S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01 테라타워2 A동 815호
운영시간 : 10시~17시30분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1. 수리는 반드시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함께 의뢰해주셔야 합니다.
2.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하신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3. 무상 수리의 경우 고객님이 선불로 보내주신 경우에 한하여 수리 후 반송 시 발생되는 운임을 당사에서 부담하며, 유상수리의 경우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
1. 운송 도중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가능하면 오리지널 박스에 담아 보내 주십시오.
2. 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샘에너지 공식수입제품 이외의 병행수입, 직구, 가품 등의 경우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